자유영혼

 

 

 

 

 

CHUNICHI DRAGONS AWAY WORDMARK Logo Vector.ai

CHUNICHI DRAGONS EMBLEM Logo Vector.ai

CHUNICHI DRAGONS OFFICIAL FLAG Logo Vector.ai

CHUNICHI DRAGONS SYMBOL Logo Vector.ai

CHUNICHI DRAGONS WORDMARK Logo Vector.ai

 

 

 

 

 

주니치 드래곤즈의 심볼, 워드마크, 엠블럼, 그리고 구단기입니다.

 

 

세번째 사진이 바로 주니치 드래곤즈의 구단기가 되겠고요, 주니치 드래곤즈의 구단기와 뒤이어 올라올 히로시마 도요 카프의 구단기까지 포함해서 센트럴리그의 경우 어느덧 4개 구단의 구단기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구단기도 제가 처음에 올려놓은 파일이 구단기가 아니었던터라 다시 검색해서 며칠 전에 찾게 되었고요. 찾게 된 것을 다시 확보하게 되어 구단기에 맞는 파일로 수정을 해놓았습니다. https://flytoazuresky.tistory.com/844 이곳에 가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고요.

 

 

센트럴리그의 경우 요미우리 자이언츠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만 아직까지 확보하지 못했고요, 이들 두 구단의 구단기를 확보하게 되면 센트럴리그에 속한 구단들의 구단기는 전부 확보하게 됩니다. 이들 두 구단의 구단기들도 찾는 대로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첫 번째, 다섯 번째 사진이 각각 주니치 드래곤즈의 워드마크가 되겠고요, 첫 번째 사진이 어웨이 유니폼에 붙어있는 워드마크입니다. 두 번째와 네 번째가 엠블럼과 심볼이 되겠고요. 세 번째 사진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주니치 드래곤즈의 구단기고요.

 

 

며칠 전에 말씀드렸던 것처럼 히로시마 도요 카프,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구단기를 비롯하여 한신고시엔구장의 95주년 기념 로고, 그리고 시코쿠 아일랜드 리그 플러스와 더불어 또다른 독립리그인 베이스볼 챌린지 리그의 로고도 완벽하게 찾는 대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