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TOKYO DOME CORPORATION Logo Vector.ai
0.05MB
VANTELIN DOME NAGOYA EMBLEM Logo Vector.ai
0.05MB
HANSHIN KOSHIEN STADIUM Logo Vector.ai
0.06MB
MAZDA ZOOM-ZOOM STADIUM HIROSHIMA Logo Vector.ai
0.07MB
MEIJI JINGU STADIUM Logo Vector.ai
0.10MB
YOKOHAMA STADIUM EMBLEM Logo Vector.ai
0.06MB

 

 

 

 

 

새해를 기준으로 센트럴리그 소속 구단들의 홈구장들 자료를 정리했습니다.

 

 

2021년을 기준으로 나고야 돔이 반테린 돔 나고야로 이름이 변경되면서 기존에 도쿄 돔, 한신 고시엔 구장, 마츠다 줌줌 스타디움 히로시마, 메이지진구 야구장, 요코하마 스타디움과 함께 올렸습니다.

 

 

사진 순서대로 말씀드리면 도쿄 돔, 반테린 돔 나고야, 한신 고시엔 구장, 마츠다 줌줌 스타디움 히로시마, 메이지진구 야구장, 요코하마 스타디움의 흐름이고요. 구단별로 연결하면 도쿄 돔은 교진군 요미우리 자이언츠, 반테린 돔 나고야는 주니치 드래곤즈, 한신 고시엔 구장은 한신 타이거스, 마츠다 줌줌 스타디움 히로시마는 히로시마 도요 카프, 메이지진구 야구장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 마지막으로 요코하마 스타디움은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의 홈구장이 되겠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센트럴리그는 퍼시픽리그보다 한 개 적은 두 개의 돔구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무위키를 비롯한 백과프로그램에 이번 게시물에 올린 자료를 중심으로 정리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이번 게시물은 2021년을 맞아서 올렸고요, 구장들 관련해서 변경사항이 생길 경우 해당 자료를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퍼시픽리그의 홈구장들에 대해서 올려놓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