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ULL APPLICATION HALLOWEEN Logo Vector.ai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ELL APPLICATION HALLOWEEN Logo Vector.ai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ULL BUFFALO BELL APPLICATION HALLOWEEN Logo Vector.ai






저번부터 말씀드렸던 오릭스 버팔로즈의 마스코트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의 핼러윈 버젼 자료들입니다.



오릭스 버팔로즈의 마스코트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의 핼러윈 버젼은 제가 오래 전에 이미 확보를 한 상황이었습니다. 오릭스 블루웨이브와 오사카 킨테츠 버팔로즈의 심볼 자료를 확보할 때 같이 얻게 된 자료고요. 평소에 아껴 두다가 이번 핼러윈을 맞아 올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핼러윈 버젼을 확보한 건 오릭스 버팔로즈가 처음이었습니다. 다른 구단들의 핼러윈 버젼은 현재 제가 확보하고 있지 않고요, 추후에 확보하게 된다면 핼러윈을 맞아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첫 번째 사진이 메인 마스코트인 버팔로 불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모에함을 바탕으로 메인 마스코트보다 더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여성 마스코트인 버팔로 벨입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이 함께 있는 모습입니다. 핼러윈을 맞아 우스꽝스럽고 익살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릭스 버팔로즈의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의 활용 버젼들도 확보하긴 했지만, 핼러윈 버젼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도 좋지만, 은퇴한 마스코트들인 네피와 리프시의 핼러윈 버젼은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오릭스하면 네피와 리프시지요.



오릭스 버팔로즈는 현재 구단기만 확보하지 못한 상황인데요, 오릭스 버팔로즈의 구단기를 확보하게 되는 대로 구단기 항목들을 정리할 예정이고요. 아직까지 확보가 안된 자료들을 찾아서 정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