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FREP THE FOX AWAY UNIFORM Logo Vector.ai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FREP THE FOX HOME UNIFORM Logo Vector.ai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FREP THE FOX Logo Vector 흑백.ai

HOKKAIDO NIPPON-HAM FIGHTERS MASCOT FREP THE FOX POLLY POLARIS Logo Vector.ai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메인 마스코트로 발돋움한 프렙 더 폭스의 로고 모음입니다.



원래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메인 마스코트는 브리스키 더 베어였습니다. 닛폰햄 파이터즈가 2003년을 끝으로 도쿄 시절을 마감하고, 2004년부터 연고지를 홋카이도로 이전하면서 탄생한 마스코트가 브리스키 더 베어였지요. 2004년부터 2018년 무렵까지 메인 마스코트로 활약을 하다가 2016년에 새롭게 등장한 프렙 더 폭스가 자리를 이어받아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메인 마스코트로 도약했습니다.



프렙 더 폭스가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메인 마스코트가 되면서 브리스키 더 베어의 근황이 궁금할 수 있을텐데요, 브리스키 더 베어는 홋카이도의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위한 마스코트로 자리를 옮겼다는 설정입니다. 그래서 모기업인 닛폰햄의 사회공헌활동 보고서를 보면 브리스키 더 베어가 등장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삿포로 돔의 홈경기를 비롯해 중요한 이벤트가 있을 때는 곧잘 등장하기도 합니다.



프렙 더 폭스의 자료들은 제가 몇 차례 올린 적이 있습니다. 비지타 유니폼으로 불리는 어웨이 유니폼 버젼을 비롯해 홈 유니폼 버젼을 전에 올린 적이 있었고요, 며칠 전에 프렙 더 폭스의 흑백 버젼을 새롭게 확보하면서 정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올렸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프렙 더 폭스뿐만 아니라 폴리 폴라리스와 함께 있는 자료를 확보했던 터라 이번 게시물에 같이 첨부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이 비지타 유니폼으로 불리는 어웨이 유니폼 버젼이고요, 두 번째 사진이 홈 유니폼 버젼이 되겠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은 몇 차례 올린 적이 있던 자료고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정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올렸습니다. 세 번째 사진이 며칠 전에 새롭게 확보한 흑백 버젼입니다. 정확히 말씀을 드리면 보시는 것처럼 홈 유니폼의 흑백 버젼이지요. 네 번째 사진이 메인 마스코트로 도약한 프렙 더 폭스와 여성 마스코트인 폴리 폴라리스가 함께 있는 자료입니다. 세 번째 사진과 네 번째 사진이 며칠 전에 새롭게 확보한 자료가 되겠습니다.



이쯤에서 프렙 더 폭스의 기본형 자료들을 마무리 하고요, 한신 타이거즈의 마스코트인 토라키와 럭키의 유카타 버젼을 이어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