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ULL APPLICATION NO COLORED LONG VERSION Logo Vector.ai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ELL APPLICATION NO COLORED LONG VERSION Logo Vector.ai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ULL BUFFALO BELL ORIGINAL SYMBOL 2019 Logo Vector.ai

 

 

 

 

 

오릭스 버팔로즈의 마스코트인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의 특별한 형태입니다.

 

 

첫 번째 사진이 버팔로 불의 특별 버젼이고요, 두 번째 사진의 버팔로 벨의 특별 버젼입니다. 세 번째 사진이 특별 버젼들과 비교를 위해 기존에 나온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의 모습을 넣었습니다.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에 색상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는데요, 저게 원본이고요, 제가 별도로 색상을 첨부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오브젝트가 일부 빠진 부분들이 존재해서 색상을 넣으면 전체적으로 이상해지는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서 원본의 형태를 그대로 뒀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버젼 문제도 있어서 제가 추후에 상위 버젼에서 구동을 할 예정이고요, 오브젝트가 온전히 다 있는 게 확인되면 보완을 하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뭔가 다르다는 걸 알 수 있을텐데요, 기존에 공개가 된 자료와는 다른 형태입니다. 기존에 나온 자료들보다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을 더욱 현실적으로 표현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오브젝트와 색상의 문제가 두고두고 아쉽습니다. 오브젝트가 온전히 있었다면, 색상이야 제가 기존에 확보한 자료들로 보완을 하면 되니까요.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구현이 가능했을 겁니다.

 

 

제가 이번 자료를 확보했을 때 고민을 했습니다. 고민을 하다가 색다른 자료라서 올리기로 했고요, 추후라도 색상까지 완벽하게 적용된 형태를 확보하면 본 게시물을 수정을 해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