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ULL BUFFALO BELL APPLICATION BALLOON Logo Vector.ai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ULL BUFFALO BELL APPLICATION PITCHING HITTING SYMBOL 2019 Logo Vector.ai

ORIX BUFFALOES MASCOT BUFFALO BULL BUFFALO BELL APPLICATION TOWEL Logo Vector.ai

 

 

 

 

 

풍선과 수건으로 오릭스 버팔로즈의 기를 불어넣는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입니다.

 

 

응원 풍선과 오릭스 버팔로즈의 워드마크와 엠블럼이 들어간 수건을 말하는데요, 제가 오래 전에 확보한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의 또 다른 활용 버젼이기도 합니다. 응원 풍선을 든 첫 번째 사진과 워드마크와 엠블럼이 들어간 수건을 든 세 번째 사진이 이번 게시물의 하이라이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사진의 투구하고 스윙이라고 적고 장풍을 선보이는 모습은 돋보이게 하기 위해 넣었습니다.

 

 

저번부터 올려야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롯데와 관련된 자료들을 대거 확보하면서 우선순위에서 밀렸습니다. 그래서 생각이 나서 정리를 해야겠단 생각으로 올리게 됐고요.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은 할로윈 버젼도 있습니다. 할로윈 버젼은 할로윈때 제가 다른 버젼들과 올릴 예정입니다.

 

 

버팔로 불과 버팔로 벨은 제가 확보하고 있는 마스코트의 활용 버젼들 중에서 꽤 많은 수를 확보하고 있는 자료이기도 합니다.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 건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해리 호크고요. 오릭스 버팔로즈는 구단기만 확보가 되길 희망합니다. 오릭스의 구단기만 확보하면 오릭스의 기본적인 자료들은 다 확보하게 되고, 12개 구단들의 구단기도 모두 확보를 한 상황이기도 하고요.

 

 

오릭스 버팔로즈의 구단기도 확보가 되는 대로 올릴 예정이고요, 찾고 있는 자료들도 빠른 시일 내로 속도를 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