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APPLICATION HAND SALUTE Logo Vector.ai

CHUNICHI DRAGONS MASCOT DOALA APPLICATION POSE SMILING Logo Vector.ai

CHUNICHI DRAGONS MASCOT SHAOLON DOALA PAOLON APPLICATION JOINT CHEERING Logo Vector.ai

 

 

 

 

 

어제 말씀드린 새로운 매력을 지닌 도아라의 모습들입니다.

 

 

주니치 드래곤즈의 팬이 아닌 제가 주니치에게 매력을 느낀다면 그건 순전히 도아라가 이유일 겁니다.

 

 

첫 번째 사진이 거수경례를 하는 도아라의 모습인데요, 도아라가 철도원으로 변신한다면 어떤 모습일지 사뭇 궁금합니다. 철도라는 영역에 선 도아라의 매력은 기존과는 분명 다를 것입니다.

 

 

두 번째 사진이 마치 사진을 찍기 전 포즈를 취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는 도아라인데요, 도아라의 친근한 외모와 더불어 도아라가 주는 다양한 매력이 도아라의 존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법이지요. 도아라가 일본 현지에서 많은 인기를 구가하는 것도 친근한 외모와 다양한 매력이 조화되서 그럴 겁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응원단장으로 변신한 도아라가 되겠습니다. 왼쪽부터 샤오론 도아라 파오론의 순서가 되겠고요, 주니치 드래곤즈의 마스코트들이 모두 응원단장의 역할에 충실한 모습들입니다.

 

 

요즘 구해지는 자료들이 센트럴리그를 중심으로 활용 버젼들만 구해지고 있습니다. 찾고 있는 것들이 구해지면 좋을텐데, 기존 마스코트들의 활용 버젼들만 확보가 되는 상황입니다. 찾고 있는 자료들은 확보가 되는 대로 올려 두도록 하고요, 올드 유니폼을 착용한 도아라, 샤오론, 파오론과 키타의 활용 버젼도 순차적으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