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CHIBA LOTTE MARINES 2019 AWAY UNIFORM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2019 HOME UNIFORM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ALL FOR CHIBA 2019 UNIFORM Logo Vector.ai

CHIBA LOTTE MARINES MARINE FESTA 2019 UNIFORM Logo Vector.ai

 

 

 

 

 

지바 롯데 마린스의 2019 시즌에 사용된 유니폼들입니다.

 

 

지바 롯데 마린스도 한신 타이거즈처럼 유니폼의 수량이 다소 되는 탓에 별도의 게시물로 나눠서 올리게 됐습니다.

 

 

첫 번째 유니폼이 어웨이 유니폼으로 불리는 비지타 유니폼이고요, 검은색이 바탕으로 되어 있고요, 마린스의 워드마크가 가운데에 있는 형태이지요.

 

 

두 번째 유니폼이 홈 유니폼입니다. 홈 유니폼은 핀스트라이프 형태의 줄무늬가 그려져 있고요, 왼쪽 가슴 상단에 마린스의 심볼이 있는 형태입니다. 비지타 유니폼은 해마다 변동이 되어 왔으나 홈 유니폼은 커다란 변동 없이 1995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유니폼이지요.

 

 

세 번째 유니폼이 지바 롯데 마린스의 대표 행사 중에 하나인 올 포 치바의 2019 시즌 유니폼이고요, 빨간색 단색이고요, 치바의 폰트가 가운데에 있는 형태입니다. 연고지 밀착 마케팅의 일환으로 연고지인 치바의 폰트가 들어가 있는 것이지요.

 

 

네 번째 유니폼이 지바 롯데 마린스의 대표 행사 중에 하나인 마린 페스타의 2019 시즌 유니폼입니다. 올 포 치바와는 다르게 갈매기들이 줄무늬 형태로 배열되어 있고요, 하늘색이 배경 색상으로 정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지바 롯데 마린스의 유니폼이 2019 시즌입니다. 유니폼에 적혀진 배번과 이름의 폰트가 깔끔하고요, 디자인도 깔끔하면서 잘 나온 유니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2019년을 끝으로 지바 롯데 마린스의 메인 스폰서가 마제스틱에서 미즈노로 변경이 되었고요, 배번과 이름의 폰트가 바뀌었습니다. 홈 유니폼을 제외한 비지타 유니폼은 작년 블랙블랙 이벤트에서 사용된 것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변경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