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HANSHIN TIGERS MINIONS CHARACTERS TO-LUCKY CAR Logo Vector.ai

HANSHIN TIGERS MINIONS CHARACTERS UNIFORM Logo Vector.ai

HANSHIN TIGERS MINIONS FONT Logo Vector.ai

 

 

 

 

 

한신 타이거즈와 미니언즈가 만났습니다.

 

 

한신 타이거즈와 애니메이션이 결합한 자료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갖고 있는 게 원피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찾고 보니까 미니언즈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각 구단과 애니메이션이 결합한 자료들을 마무리 할 생각으로 올려놓은 것입니다.

 

 

제가 확보한 자료들을 보면 첫 번째 사진과 두 번째 사진이 주인공들인 케빈, 스튜어트, 밥인 것 같고요.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미니언즈의 폰트로 만들어진 미니언즈와 타이거즈의 콜라보레이션인 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같은 경우 제가 기존에 확보한 자료들 중에서 놓친 것들이 있는지 확인을 해볼 예정이고요, 놓친 자료들은 추가적으로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쇼난 시렉스와 서패스 고베, 그리고 카마가야 파이터즈의 엠블럼 및 심볼이 쉽게 잘 보이지가 않습니다. 쇼난 시렉스는 웨이백머신으로 찾아보면 파일들은 있는데, 과거에 사이트를 캡쳐를 하면서 파일들을 같이 올리지 않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부지기수더군요. 이런 경우가 정말 안타깝다고 느껴지는 게 제가 일찌감치 일본 프로야구에 관심을 갖고 각 구단별로 자료들을 미리 받아 둘 걸 하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비하인드 스토리쯤으로 여겨질 만한 말씀을 드리자면, 웨이백머신으로 찾다가 롯데 오리온즈의 자료로 생각되던 게 파일이 올려져 있지 않아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롯데 오리온즈는 심볼, 구단기, 마스코트, 엠블럼 등 제가 꼭 찾고 싶었던 자료이기도 하거든요. 쇼난 시렉스와 서패스 고베, 그리고 카마가야 파이터즈와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의 우승 엠블럼 같은 자료들은 캡쳐가 되어 있는 날짜별로 하나씩 찾아볼 생각입니다.

 

 

찾고 있는 자료들을 지속적으로 찾아가고요, 제가 엊그제 말씀드린 것처럼 근래에 확보한 자료들은 순차적으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