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TOKYO YAKULT SWALLOWS WALT DISNEY DONALD DUCK MICKEY MOUSE GOOFY GOOF Logo Vector.ai

TOKYO YAKULT SWALLOWS WALT DISNEY DAISY DUCK MINNIE MOUSE Logo Vector.ai

 

 

 

 

 

저번 게시물이 도라에몽이었다면 이번 게시물은 월트 디즈니 캐릭터들입니다.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의 유니폼을 착용한 월트 디즈니 캐릭터들인데요, 도합 다섯 캐릭터입니다.

 

 

첫 번째 사진에 나온 캐릭터가 우리에게 친숙한 도널드 덕, 미키 마우스, 그리고 구피 구프입니다. 각자 모두에게 친구들이기도 하지요.

 

 

두 번째 사진에 나온 캐릭터도 우리에게 친숙한 데이지 덕, 미니 마우스입니다. 데이지 덕은 도널드 덕의 여자 친구, 미니 마우스는 미키 마우스의 여자 친구이지요.

 

 

구피 구프와 데이지 덕을 제외한 도널드 덕,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는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입상자들이기도 합니다. 나름 유명 인사들인 셈이지요.

 

 

어렸을 때 월트 디즈니 캐릭터들을 많이 접했던 터라 지금 봐도 친숙합니다. 도라에몽에 이은 월트 디즈니고요. 구단의 상품을 착용한 주요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은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현재까지 마지막입니다. 다른 구단들의 상품이 적용된 자료들도 추후에 확보가 된다면, 별도의 게시물로 올려놓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