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영혼

 

 

 

 

 

SAITAMA SEIBU LIONS DORAEMON BATTING APPLICATION Logo Vector.ai

SAITAMA SEIBU LIONS DORAEMON CHARACTER Logo Vector.ai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와 함께한 도라에몽이 되겠습니다.

 

 

도라에몽은 후지코 F.후지오라는 필명을 쓰는 후지모토 히로시가 만든 일본 만화인데요, 만화를 바탕으로 각종 애니메이션과 영화, 게임과 굿즈 등 다양한 미디어의 형태로 등장할 정도로 우리에게도 꽤 친숙한 일본 만화가 되겠습니다.

 

 

제가 작년에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의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한 도라에몽 캐릭터들을 구하게 되어서 올려놓게 된 것이고요. 한신 타이거즈의 유니폼을 착용한 원피스의 캐릭터와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로고들이 잘 구해지지 않는 터라 머리도 식힐 겸해서 올린 것들이지요.

 

 

도라에몽 말고도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와 결합한 헬로 키티,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들인 도널드 덕, 데이지 덕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결합한 캐릭터들도 찾아서 올려놓을 예정이고요, 다른 구단들도 찾게 되면 당연히 올려 두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제가 그동안 알음알음 수집한 각 구단들의 유니폼들이 있습니다.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 사이타마 세이부 라이온즈, 요미우리 자이언츠, 도쿄 야쿠르트 스왈로즈, 지바 롯데 마린스 등 몇몇 구단들의 유니폼들은 제가 수집을 해놓았고요. 이들 유니폼들도 올해 안에 순차적으로 정리를 해두도록 하겠습니다.